결혼 7년차, 나는 아직 연애 중입니다

무뚝뚝한 부산 사나이가 애처가로 변했다
아내에게 사랑 받기 위한 남편의 생존 전략

남자 나이 28세.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했다.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결혼 생활이 막장으로 치닫는다. 미친 듯이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사랑 따윈 찾아볼 수 없다. 죽을 만큼 사랑했는데 죽을 만큼 싫어진다. 불현듯 이런 생각이 든다. ‘왜 사랑은 시간이 지나면 식는 걸까? 사랑을 지속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 책은 결혼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면서 삶 속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하고 현실적인 방법을 보여준다. 특히 최수종과 하희라, 션과 정혜영 부부처럼 10년, 20년이 지나도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결혼의 기본을 생각하게 만든다.

첫 키스의 설렘으로, 결혼식 날 아침 눈 떴을 때의 결심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는가?

저자: 정윤진

 매일 아침상 차리는 남자
– 매일 아내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
– 포옹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남자
– 만난 지 3,000일이 지나도 30일 때처럼 사랑하는 남자

5년 연애 후 660만원으로 결혼에 성공했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사소한 일로 다투는 일이 많아지면서 서로에게 상처 주는 언행을 일삼았다. 이러다 정말 이혼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시 연애할 때 가졌던 애틋함과 사랑을 느끼고 싶었다. 여기저기 물었지만 누구도 속시원한 대답을 해주지 않했다. 직접 답을 찾아 나서기로 결심했다. 연애와 사랑에 대한 책을 읽고 대한민국의 잉꼬 부부들을 집중 탐구했다. 부부심리상담사 자격증도 취득했다. 

틔움출판

틔움출판

“책으로 세상을 본다!” 경제경영, 자기계발, 문화예술 전문 출판 브랜드입니다.